본문 바로가기

생각

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면 좋아했지,
정작 나를 좋아하지는 못 했다.

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
정작 나에게는 시종일관 무관심 할 뿐이었다.

내가 무엇을 잘하는 지, 무엇을 좋아하는 지
어떤 것을 했을 때 내가 행복한지, 어떤 것을 했을 때
내가 싫어하는 지.

나는 어떤 사람이고, 어떤 성격인지
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나 자신에게 물어본 적이 없다.

내가 어떤 사람이고
어떤 스타일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지,
나라는 사람은 누구인지 물어보는 것이 어떤가.

- 새벽 쉼터

저작권은 모두 저에게 있습니다.
이 글을 이용하려면 저에게 허락을 받아주시길 바랍니다.

글을 읽기 위해 자신의 시간을 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행복한 하루 되세요.

 

 



'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만약  (8) 2021.11.24